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풍동도서관, 독서로 세상을 밝히다 - ‘2017 세상을 밝히는 독서’ 독서 소통 프로그램 진행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풍동도서관에서는 오는 512일부터 ‘2017 세상을 밝히는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17 세상을 밝히는 독서는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2016년 세상을 밝히는 독서시즌2‘로 각 분야의 작품성 있는 도서를 선정해 발제, 낭독 및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안덕훈 작가의 지도로 오는 630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030분부터 두 시간 동안 총 8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문학 문명 경제 과학 신화 등의 주제로 구성돼 있다.

 

선정된 도서는 회원들의 협의에 의해 언제든 조정될 수 있는 열린 강의 형식이며 평소 읽기 어려웠던 책을 함께 읽고 깊이 있게 파고들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점에서 책을 읽는 대중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요즘 꼭 필요한 강의라 할 수 있다.

 

또한 풍동도서관은 이번 모임을 계기로 정기적인 독서모임으로 발전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어 꾸준한 독서 모임을 원하는 시민이라면 더욱 기대할 만한 강의가 될 것이다.

 

독서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라면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신청은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418()부터 선착순 접수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풍동도서관 문화행사 담당자(031-8075-9144)에게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7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