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이달 20일 통합일자리박람회 개최… 13개 강소기업 참여 -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 시 일자리 컨트롤타워 역할 ‘톡톡’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통합일자리센터는 420() 일산동구 장항동 소재 고양고용복지플러스센터 5층 채용행사장에서 고양시통합일자리박람회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양고용센터,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기업애로상담지원센터 등 지난해 말 출범한 고양고용복지플러스센터 입주 일자리기관들이 함께 참여해 진행한다. 구인구직 발굴, 홍보 등 업무협업을 통해 각 기관의 다양한 서비스 통합 제공 및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일자리 지원을 위한 채용행사다.

 

이날 5층 채용행사장에서 진행되는 통합일자리박람회에는 일자리기관들이 협업을 통해 발굴한 구인기업 현대자동차 고양서비스센터, ()보나비, ()디엔비 등 13개 강소기업이 참여해 94명을 채용하기 위한 면접을 진행한다. 모집직종은 사무직, 물류, 생산관리직, 기술직, 생산직 및 서비스직 등 다양하다.

 


시 일자리창출과장은 시민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가 고양시 일자리 컨트롤타워 중심역할을 다해 일자리 유관기관과 연계한 통합일자리박람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특히 금년에는 경기북부테크노밸리, 청년스마트타운, 자동차서비스 복합단지, 킨텍스 제3전시장 건립, 이케아(IKEA)신세계복합쇼핑몰 개소 등 통일한국 실리콘밸리 프로젝트와 연계한 일자리창출에 전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참여하는 기업의 자세한 채용정보는 일자리센터 블로그(blog.naver.com/goyang_jobs)를 검색하거나 고양시청 일자리센터 대표전화(031-8075-366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7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