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신원도서관의 ‘아주 특별한 사랑 강의’ - 내달 10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진행
기사수정

고양시(최성 시장) 신원도서관은 가정의 달 5월 사랑에 관한 주제로 인문학 강연 마음을 마주하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고양시도서관센터 ‘2017년 아주 특별한 주제 강의두 번째 순서로 신원도서관에서 오는 510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수요일 19, 4회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510() ‘사랑과 인간본성을 주제로 김태형 심리학자의 사랑이란 무엇인가강연이 진행된다. 이어 17이명수+정혜신과 함께 하는 마음 지옥 탈출 토크를 주제로 내 마음이 지옥일 때강연이 이어진다. 24일에는 엄마 노릇,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를 주제로 박미라 마음칼럼리스트의 육아, 모성에 대한 강연이 진행되며 마지막으로 31일에는 영화로 만나는 치유의 심리학이란 주제로 김준기 정신과 전문의의 트라우마 심리이해강연이 진행된다.

 

도서관센터 관계자는 “12월까지 매월 이어지는 주제 강연으로 문학의 산실인 도서관에서 시민이 보다 쉽게 인문학을 접하고 함께 소통함으로써 늘 오고 싶고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도서관이 되도록 올 한해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마음을 마주하다인문학 강연은 중학생 이상 고양시민이면 누구나 별도의 참가비 없이 참여 가능하며 현재 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접수 중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원도서관(031-8075-9335)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아주 특별한 주제 강의는 6월에도 화정도서관에서 주제로 고양 시민을 찾아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8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