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어린이박물관, 5월 가정의 달 풍성한 이벤트가 ‘팡팡’ - 남녀노소 함께 즐기는 특별 제휴할인 및 깜짝 이벤트 제공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와 고양어린이박물관(관장 안상용)은 지난 26일 고양시 소재 원마운트 및 엠블호텔고양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풍성한 5월 가정의 달 특별 제휴할인 및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원마운트, 엠블호텔고양과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어린이부터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특별 제휴할인 및 깜짝 이벤트 등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쇼핑몰 등 복합 문화 공간 원마운트는 고양어린이박물관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원마운트 매표 시 주중·주말·공휴일 구분 없이 입장료 50%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엠블호텔고양에서는 고양어린이박물관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엠블호텔고양 내 쿠치나M뷔페 주중 런치 소인 1인 무료 제공 및 고양어린이박물관 공식 SNS이벤트를 통해 30만원 상당의 객실 이용권을 제공한다.

 

고양어린이박물관 관계자는 활발한 업무협약(MOU)을 통해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를 유치함으로써 이색 체험 어린이박물관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오는 55일부터 6일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바람 뮤지엄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야외광장에서는 국내 어린이박물관 최초 열기구 탑승이 가능한 어드벤처 존, 신 바람나는 공연이 펼쳐지는 신바람 스테이지 존, 80일간의 고고여행 참여 박물관을 한자리에서 미리 만나보는 바람난 뮤지엄 존, 푸른 잔디 쉼터와 먹거리로 오감이 즐거운 신바람 피크닉 존을 운영할 계획이며 박물관 내부에서는 어린이날 특별 교육 프로그램 9종 및 다채로운 공연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고양어린이박물관 제휴 할인 및 어린이날 축제 문의는 대표번호 (031-839-0300)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goyangcm.or.kr) 통해 문의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9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