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민국 최고의 축제다운 2017고양국제꽃박람회...3일만에 14만명을 넘어 - 개막 3일째 14만 명 다녀가, 야간 관람 폭발적 인기
기사수정

지난 428일 개막한 대한민국 최고의 꽃 축제 2017고양국제꽃박람회에 개막 3일 만에 14만 명이 다녀가며 그 위상이 빛나고 있다.



때 이른 초여름 더위에도 꽃박람회 장을 찾은 수많은 국내외 관람객은 꽃향기 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만 볼 수 있는 오색 빛깔 레인보우 카네이션, 공중에 2~3cm 떠 있는 공중 분재, 크기 5mm 이하의 극소 분재 등 이색 식물 전시관과 세계 TOP 화훼 디자인 작가 7인이 선보이는 세계 화훼 디자인 작가 초청 전시관에서는 관람객들이 탄성을 자아내며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다.



시원한 미스트 분수 사이로 보이는 아름다운 꽃 볼과 난 터널, 아기자기한 꽃 거리까지 이어지는 200m 길이의 메타세콰이어 길은 카메라 셔터 소리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야간에도 관람객의 발길은 끊이지 않았다. 화려한 빛 정원, 평화와 사랑의 하모니를 주제로 펼쳐진 환상적인 호수 라이팅 쇼, 뮤지컬비밥 등 달콤한 공연은 낮과는 다른 매력으로 관람객을 매혹시키기에 충분했다.

화훼 수출 계약도 순항중이다. 그리스, 중국, 체코, 태국 등에서 참가한 해외 바이어들과 수출입 상담을 진행했으며, 접목선인장, 국화 등 11백만 달러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남은 기간 동안 활발한 비즈니스 매칭을 통해 화훼 농가의 수출 판로 개척에 활기를 불어 넣게 된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 최성 고양시장은 이번 5월 황금연휴에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꽃박람회에 오셔서 잊지 못할 사랑의 추억을 많이 만들고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017고양국제꽃박람회는 514일까지 고양시 일산호수공원에서 계속된다.

(문의 : 031-908-7750~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09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