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산동구, 올 겨울 자동차 월동준비 끝! - 11월22일 월동대비 차량 무상점검 300여대 실시
기사수정

고양시 일산동구(구청장 임용규)는 겨울철을 맞이하여 시민의 안전운전을 위해 경기도북부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고양시 일산동구지회(지회장 김봉식) 주관으로 지난 22일 구청 주차장에서 월동대비 차량무상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고양시 일산동구 관내 경정비업체 소속 전문정비사 20여명이 봉사활동으로 참여하여 총 300여대의 차량에 대해 배터리타이어 마모 상태 등 겨울철에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을 점검하고 마모된 와이퍼 무상 교체, 부동액오일워셔액 등을 보충해 주는 등 간단한 경정비를 현장 조치하여 참여한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민원서류 발급을 위해 구청을 방문했다가 무상점검을 받은 이 모 씨는 그 동안 아들이 차를 운전해 겨울을 앞두고 불안했는데 구청에 왔다가 무상점검을 받게 되어 안심하고 차를 운전할 수 있어 무척 다행이라며 특히, “전문가들이 직접 꼼꼼하게 차량을 점검해 주고 앞으로 월동에 필요한 자동차 정비사항을 자세히 설명해 준 것이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이번 무상점검을 주관한 김봉식 일산동구지회장은 내년에도 해빙기와 여름휴가를 대비해 무상점검행사를 계속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