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시, 건설공사장 타워크레인 긴급 안전점검 실시 - 김준태 부시장 직접 현장 방문 안전점검 확인
기사수정

파주시가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관내 공사장 타워크레인 1874대에 대해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김준태 파주시 부시장은 25일 운정신도시 아파트 공사현장을 방문해 “타워크레인 안전점검을 직접 확인 등 무엇보다 안전이 제일 중요하다는 마음으로 시정에 임하고 있으며, 현장 관계자 및 직원들에게도 이런 마음가짐으로 맡은 바 소임에 임해 달라”고 말했다.

이번 안전점검은 522일 남양주시 다신신도시 아파트 공사장 타워크레인이 전도사고 51일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 타워크레인 충돌사고로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등 최근 각종 공사장 내에서 안전사고가 빈발하게 발생하고 있어 실시하는 관내 공사장 타워크레인 긴급 안전점검이다.

 

김준태 파주시 부시장은 25일 운정신도시 아파트 공사현장을 방문해 타워크레인 안전점검을 직접 확인 등 무엇보다 안전이 제일 중요하다는 마음으로 시정에 임하고 있으며, 현장 관계자 및 직원들에게도 이런 마음가짐으로 맡은 바 소임에 임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파주시는 시설물 안전을 수시로 점검하여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고 재산을 보호하는 든든한 파주시를 만드는데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1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