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학교급식지원센터 민관공동운영협의회 위원 공개모집 - 임기가 만료된 4개 분야에 대해 오는 15일까지 모집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는 학교급식지원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민관공동운영협의회 위원을 공개모집 한다고 밝혔다.

 

이번 민관공동운영협의회 위원 모집은 임기가 만료된 4개 분야에 대한 모집으로 ▲학부모단체 추천 1명 ▲지역농협·생산자단체 추천 3명 ▲학교급식 관련 단체·시민단체 추천 1명 ▲영양(교)사 대표 추천 3명 등 총 8명을 모집한다.

 

시는 연임된 위원들과 함께 8명의 신규 위원을 7월 중 위촉해 14명으로 구성된 민관공동운영협의회를 운영할 계획이다. 위원들은 2년간 학교급식지원센터의 효율적인 운영방향, 학교급식 식재료 공급품목·공급방법·공급가격 등을 심의·결정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위원 신청자격 및 신청서는 고양시청 홈페이지(www.goyang.go.kr) ‘고시공고’ 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선정결과는 오는 7월 중 고양시청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민관거버넌스 운영으로 학교급식지원센터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며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하는 학교급식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민관공동운영협의회 위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2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