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덕양구, 친절 위한 건강한 마음 만들기 - 공직자 공(유)·감(동) 워크숍 진행, 시정 공유 및 재충전 시간 가져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는 지난 1일 여러 정책에서 묵묵히 수고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경기 가평아침고요수목원 등지에서 덕양구 공직자 공감워크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감워크숍은 AI방역초소 근무, 제19대 대통령선거,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 등 주요 사업의 홍보 및 지원으로 수고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민선6기 덕양구 핵심정책과제인 균형발전 정책 토론 및 주요 시정 정책에 대한 공유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에 참가한 한 직원은 “덕양 균형발전에 대한 정책공유로 시민들에게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하고 다른 부서 동료들과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무엇보다 좋았고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자주 마련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동길 덕양구청장은 워크숍에 참여한 직원들에게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위로하며 “이 자리가 정책공유의 장은 물론, 직무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해 친절 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구 관계자는 “민원업무 담당자의 스트레스 해소를 통해 좀 더 친절하고 적극적인 근무환경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3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