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화정도서관, 법 분야 전문가 4인의 특별한 강의가 시작된다 - ‘법대로 합시다!’ 6월 아주 특별한 주제 강의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도서관센터는 연중 프로젝트 ‘2017 아주 특별한 주제 강의의 일환으로 6월 특강 법대로 합시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주 특별한 주제 강의는 매달 특별한 주제를 정해 최고 수준의 강사진이 각 도서관에서 돌아가며 개최하는 강좌로 6월은 법 분야의 전문가 4명을 초청해 화정도서관에서 진행한다.

 

강의는 오는 15, 21, 23, 29일 총 4회에 걸쳐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오는 15헌법의 상상력심용환 작가와 함께 헌법의 역사에 대해 짚어보는 시간을 시작으로 21일 최강욱 변호사와 우리 법과 법 현실을 통해 법이 어떻게 움직이는가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이어 23일에는 지금 다시, 헌법의 저자 윤지영 변호사와 법과 노동을 통해 정부, 법원, 검찰이 법과 제도를 바꿔 비정규 노동을 정상적인 것으로 바꾼 현 상태에 대해 알아볼 계획이며 마지막 날인 29일은 지금 다시, 헌법의 저자 차병직 변호사가 헌법은 나의 마음이라는 주제로 헌법이 어떻게 탄생하게 됐고 그 의미가 무엇인가에 대해 알아본다.

 

청소년 이상이면 누구나 들을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경우 고양시 화정도서관(031-8075-9203) 또는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에서 접수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3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