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성사2동, 유쾌·상쾌·통쾌 소통의 장 마련! - - 상반기 통장협의회 워크숍 진행, 앞으로의 활동방안 모색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성사2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8일 행정의 최일선에서 땀 흘리는 통장들의 사기진작과 역량강화를 위한 통장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구봉도에서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통장 10명과 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통장들의 능동적인 활동방안 모색과 통장의 역할 이해 및 정보공유 등 내실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꽃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적극적인 홍보활동 전개, 초화류 식재 등 환경정화 활동 참여, 경로잔치 등 각종 동 행사의 지원 등 통장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 온 공로를 위로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했다.

 

 



한호녕 통장협의회장은 그동안 시정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봉사한 통장들의 지친 심신을 보충하고 단합하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워크숍을 추진하게 됐다고 추진배경을 설명했으며 워크숍을 재충전의 계기로 지역 주민의 소통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방경돈 성사2동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앞으로 주민과 더욱 소통하면서 통장협의회가 주민대표 봉사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4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