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일산동구, 생활체육의 꽃 ‘탁구대회’ 성황리에 마쳐 - 지난 11일 ‘일산동구청장배 한마음 복식 탁구대회’ 개최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동구는 지난 11‘2017년 일산동구청장배 한마음 복식 탁구대회가 고양어울림누리 실내체육관에서 1,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고양어울림누리 실내체육관에서 <일산동구청장배 한마음 복식 탁구대회>가 열리고 있다.

고양어울림누리 실내체육관에서 <일산동구청장배 한마음 복식 탁구대회>가 열리고 있다.

고양시 탁구협회가 주최하고 일산동구청이 후원한 이번 대회는 고양시 체육인의 소통 공간 Champ Star_고양시 체육인은 모두 Champion이며, Star입니다를 슬로건으로 참가자 모두가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루며 화합을 다졌다.

경기는 혼성통합 1, 2, 3그룹, 여자통합 2그룹, 혼성통합 1, 2부 단체전으로 치러졌다. 혼성통합 1그룹 복식에서는 민광 탁구클럽의 신호진, 정중근 2그룹 복식에서는 안동훈 탁구클럽 정춘희, 박신혁 3그룹 복식은 고양어울림누리 최순열, 박지영 여자통합 2그룹은 안동훈 탁구클럽 정경란, 이인숙이 우승했으며 혼성통합 1부 단체전에서는 안동훈 탁구클럽 통합 2부 단체전은 행신드림 탁구클럽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구 관계자는 해를 거듭할수록 대회 참가 인원이 늘고 있는 일산동구청장배 탁구대회가 생활체육 저변확대에 기여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4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