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품 전시 및 체험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재난재해 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원하기 위한 각종 구호물품과 심폐소생술 시범으로 지역주민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파리바게트가 빵 750개를, 사랑나눔 푸드마켓에서는 샐러드와 스파게티 1,000개를 관내 지역아동센터 5개소에 전달했다. 신교하농협은 홀몸노인 27명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했으며, 홀몸노인 중 머리 손질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는 무료 미용서비스를 교육문화회관 미용 강사분들의 재능기부를 받아 다목적홀에서 진행되었다. 사진작가협회에서는 추억을 담은 가족사진 찍어줬다.

 

한편, 527일에 개최한 나눔문화 어린이 사생대회에서 입상한 우수작품에 대한 시상식과 나눔문화 장학금 전달식이 열렸다. 매년 지역사회에서 꾸준한 기부활동을 하고 있는 안치구 현대자동차공업사 대표를 운정1동 나눔문화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마트 파주점(점장 배창민)2백만원 상당의 바자회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여 이날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이용재 운정1동장은 행사를 통해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분위기 조성에 노력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하는 계기가 됐고, 이번 기회를 통해 나눔문화 기관간의 정보교환과 유대를 강화할 수 있었다,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나눔문화활동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4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