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7년 운정2동 주민화합 체육대회가 지난 610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운정체육공원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사회단체 회원들과 주민 약 500여명이 참석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을 이뤘다.

 

이번 행사는 2011년 교하읍이 교하동, 운정123동으로 분동된 이후 운정2동의 첫 체육대회다. 운정2동 지역의 발전을 기원하고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하여 운정2동 체육회(체육회장 신용준)가 마련했다.

 

 


 

행사는 어썸라인댄스팀, SHO댄스팀, 줌바댄스팀 등 다채로운 공연과 주민화합 경기, 노래자랑이 진행되어 주민들의 열띤 호응을 보였다. 또한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명랑운동회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어울리는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운정2동은 아파트 단지로만 구성되어 있어 주민간의 구심점을 찾기 어려운 지역 특성을 가지고 있었으나, 이번 주민화합 체육대회를 통해 주민들의 역량을 모아 모두가 화합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김준태 파주시 부시장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일상의 근심에서 잠시 벗어나 생활에 활력을 찾는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4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