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가좌도서관, 그림책이 주는 일상 속 예술은? - 오는 28일 이상희 작가와의 만남 진행 - ‘어느 날 문득 어른이 된 우리에게 주는 그림책’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가좌도서관은 6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8() 오후 7시 이상희 작가의 강연 어느 날 문득 어른이 된 우리에게 주는 그림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느날 문득 어른이 된 우리에게 주는 그림책> 이상희 작가 강연 안내문.

이번 강연은 시인이자 그림책 평론가, 작가, 번역가인 이상희 작가의 진행으로 좋은 그림책을 고르고 감상하는 일에 대해 들어볼 예정이다. 참여자들은 그림책을 통해 일상 속 예술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좌는 고양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center/culture/culReg.asp)를 통해 그림책을 읽고 싶은 성인 30명의 신청을 접수 받는다.

 

가좌도서관 담당자는 이번 강좌를 통해 성인들이 새롭게 그림책을 접하고 서로가 서로에게 권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립 가좌도서관 문화행사 담당(031-8075-9374)에게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5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