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대화동, 오는 24일 주민화합 놀이마당 열려 - 가와지 대화광장 조성 1주년 기념 소통의 장 마련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대화동은 가와지 대화광장 조성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4() 주민화합 놀이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와지 대화광장 주민화합 놀이마당은 오천 년 역사를 가진 가와지 볍씨 출토지역으로서 자긍심을 높이고 지역 주민의 자발적인 참여 유도로 주민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주민으로 구성된 대화동 가와지 문화축제 준비위윈회가 직접 기획하고 주최하는 행사다.

 

무료 건강상담 우수 주민자치 동아리 공연 문화강좌 수강생들의 노래공연 이완구 대화동장의 색소폰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을거리를 제공해 주민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의 메인행사인 주민화합 노래자랑은 미리 접수를 받은 20여 명의 마을 주민이 노래실력을 뽐낼 예정이며 입상자는 오는 9월 대화동 가와지 문화축체에서 우열을 가린다.

 

행사를 기획한 변동수 가와지 문화축제 준비위원장은 가와지 대화광장 주민화합 놀이마당은 주민 누구나 쉽게 오가는 주민센터 옆 광장에서 주민의 주도로 이루어지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주민에게 편의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주민 주도형 사업들을 추진해 지역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화동 주민센터(8075-7884)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6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