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 기관단체,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 - 매년 ‘희망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추진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
기사수정


김포상공회의소(회장 이정석)는 매년 ‘희망나눔 김장담그기’ 행사를 추진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고 있다.



올해도 지난 11월 23일 상공회의소 주차장에서 김장김치 1,000포기를 담궈 노인장기요양시설, 지역아동센터 등 사회복지시설 37개소에 전달했다. 이날 유영록 김포시장을 비롯해 김포시의회의장, 상공회의소 회장, 읍면동 상공회의소 협의회장 등 기업체 대표 등 80여명이 참석해 직접 김장을 담갔다.



이번에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위한 1천만원 가량의 재원은 골프대회 후원금과 상공회의소 예산으로 마련됐다.



한편 한국수자원공사 수도권건설단(단장 김봉수)도 매년 나눔문화 확산 및 주민과 함께하는 겨울나기 사업으로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지난 11월 25일 사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 60상자를 김포시에 기탁하기도 했다. 이번에 기탁된 김장김치는 저소득 6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의 겨울나기 필수 준비사항인 김장김치의 풍성한 나눔은 저소득가구 및 시설에 따뜻한 정을 나눔과 동시에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한 든든한 후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