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소년들의 열정 꽃피우다 - -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 ‘청소년 뮤지컬 공연’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는 최근 고양시-KB국민은행 배움누리(고양시 청소년방과후 학습지원 시설)가 뮤지컬프로그램 꿈꾸는 우리의 결과물로 뮤지컬 그리스(grease)를 일산동구보건소에서 공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 3월부터 공연 당일까지 3개월이 넘는 시간동안 학생들이 학업과 뮤지컬을 병행하며 연습하여 완성해 낸 결과물이다.

 

 


 

뮤지컬 그리스(grease)’는 청춘의 열정과 패기 그리고 순수한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뮤지컬을 연기한 배움누리 청소년들은 비록 전문 배우들처럼 완벽한 연기나 대단한 노래실력은 아니어도 할 수 있다는 열정과 자신감으로 빛나는 공연물을 만들었다.

 

 


 

공연에 참여한 A군은 삶에 자신감이 생기고 무엇이든 도전하면 이룰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음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이날 공연에는 배움누리 청소년들과 외부 보조교사, 사회복지사를 포함해 12명이 참여했으며 참여 청소년의 학부모와 졸업생, 후원자들이 모여 청소년들의 그간의 노력에 박수를 보내고 격려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6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