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일산서구, 송포 농협과 함께 따뜻한 복지 나눔 실천 - - 복지나눔 1촌 맺기 일환 10kg쌀 200포 전달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는 지난 21일 송포농협(조합장 이재영)과 복지나눔 1촌 맺기 사업의 일환으로 10200포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은 송포농협 대화지점 로컬푸트직매장 개장 1주년을 기념한 행사의 판매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송포농협 이재영 조합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신 일산서구청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활동을 하여 지역사회 복지를 위해 힘쓰겠다라는 뜻을 밝혔다.

 

 


 

이에 박찬옥 일산서구청장은 ·관이 협력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복지나눔 1촌 맺기 나눔활동에 적극 참여해 후원해주신 송포농협 이재영 조합장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양시민을 위한 나눔문화가 확산돼 따뜻하고 더불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일산서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기탁된 쌀 10200포대는 대화동, 송산동, 송포동 주민센터에 전달돼 독거노인이나 장애인, 한부모가족 등 생활형편이 어려운 취약계층에 배분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6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