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파주시 문산보건지소는 상반기에 실시한 건강드림 힐링 요가교실바른 몸만들기 야간 운동교실을 성공적으로 수료했다고 4일 밝혔다.

 

건강드림 힐링 요가교실은 심신의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 및 신체 유연성 강화를 도모하기 위한 운동이다. ‘바른 몸만들기 야간 운동교실은 체형불균형을 개선하는 바른자세 만들기 척추교정운동으로 근력강화 및 만성통증 예방에 도움이 돼 현대인에게 꼭 필요하다.

 


현대인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건강드림 힐링 요가교실5개월 동안 808명이 참여했고 운동 대기자가 40명에 육박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바른자세 교정으로 고질적인 근골격계질환 예방과 통증완화에 효과적인 바른 몸만들기 야간 운동교실3개월간 총 572명이 참여해 회원의 대다수가 신체적 변화를 직접 체험했다.

 


하반기에도 운영할 건강드림 힐링 요가교실’, ‘바른 몸만들기 야간 운동교실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전화(031-940-5606)로 문의하면 된다.

 

파주시 문산보건지소 관계자는 현대인에게 운동은 필수적인 건강생활 중 하나라며 문산보건지소에서 실시하고 있는 운동프로그램을 본인에게 맞게 선택해 건강실천의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18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