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파주시는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신체활동과 식이습관 실천을 통해 비만을 예방하고 체력을 증진하는 여름방학 어린이건강교실814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운영한다.

 

여름방학 어린이건강교실은 휴대폰 및 컴퓨터게임의 과사용과 인스턴트 음식을 선호하는 어린이에게 운동과 영양교육을 통해 성장기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과 올바른 방법을 제시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프로그램이다.

 

영양교육은 올바른 식습관 이론교육과 단 맛, 짠 맛을 체험해보는 미각테스트, 간단한 음식을 만들어보는 요리실습 등이 진행된다. 운동교육은 유아전문 운동 강사가 키크기 체조, 단계별 줄넘기, 음악줄넘기 등 올바른 운동방법과 신나고 유익한 레크레이션 시간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파주시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식이습관 및 신체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많은 어린이들이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여 신청은 724일부터 31일까지 선착순으로 30명을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보건소 건강증진팀(940-5563,5566)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0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