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건강가정지원센터, 행복한 결혼생활을 탐구하다 - ‘예비·신혼기 부부교육’ 진행… 건강한 가족문화 형성 ‘기대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는 시 건강가정지원센터의 주관으로 아름답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한 예비·신혼기 부부교육, 결혼탐구생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결혼탐구생활은 행복한 결혼을 꿈꾸는 예비부부, 결혼 후 더 사랑하기 위한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오는 916일과 23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건강가정지원센터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성격유형검사를 통한 부부 이해 갈등해결 및 의사소통방법 가정 재무관리 생활소품 만들기 등 4회기로 구성되며 이번 교육을 통해 결혼 및 출산에 관한 긍정적 인식을 함양함으로써 건강한 가족문화 형성하고자 한다.

 

건강가정지원센터 관계자는 교육 종료 후에도 결혼 준비 및 신혼 생활에 유용하고 다양한 생활소품을 만들고 결혼 생활에 대해 서로 공유하며 다양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자조모임을 구성해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교육 신청 및 문의사항은 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교육팀(031-969-4041)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5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