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파주시 보건소는 지난 28일 우리나라 주요 사망원인 심·뇌혈관질환의 예방을 위해 실시하는 자기혈관 숫자알기, 레드서클 캠페인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를 개최했다.

 


자기혈관 숫자알기, 레드서클 캠페인은 질병관리본부에서 추진하는 심뇌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전국단위 합동 캠페인으로 매년 91일부터 7일까지 집중 홍보기간을 지정해 국민들의 인식과 경각심을 높이고 건강한 생활실천을 위한 행동변화 유도를 목적으로 한다.

 


이날 간담회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파주지사, 파주병원, 파주소방서, 파주경찰서 등 공공기관과 1사단, 육군 제2196부대 등 군부대 및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전기초자코리아 등 관내 사업장을 포함 12개 기관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기관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캠페인 추진방안과 홍보전략 등 성공적인 심뇌혈관질환 예방 합동 캠페인 전개를 위한 정보공유와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됐다.

 

김규일 파주시 보건소장은 이번 간담회에서 제시된 의견을 적극 수렴해 기관별 캠페인 활동에 지원할 것이라며 유관기관에서도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활용해 시민대상 심뇌혈관질환 예방 캠페인의 메시지 확산을 위해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5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