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 아람누리도서관, 더 특별한 ‘라 트라비아타’를 만나다 -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공연 연계 프로그램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아람누리도서관은 내달 15일과 16일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열릴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공연과 연계해 강연 및 북 큐레이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고양시 아람누리도서관에서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공연 연계 프로그램 운영한다.

유혁준 음악칼럼니스트의 라 트라비아타해설 강연은 오는 95() 오후 4시에 진행된다. 유혁준 칼럼니스트는 주제에 가장 적합한 시청각 자료를 바탕으로 현장감 있게 강연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오랜 기간 다양한 언론매체를 통한 음악 칼럼 기고 및 대학 등에서 음악 강연을 해오고 있다. 이번 강연은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에 대한 심층적인 해설을 통해 공연 전반에 대한 흥미와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다.

 

강연과 더불어 북 큐레이션(Book Curation)도 준비 돼 있다. 오는 91()부터 16()까지 라 트라비아타를 중심으로 오페라에 대한 자료를 소개한다. 오페라 입문 오페라 깊이 읽기 오페라 인물 어린이를 위한 오페라 등을 테마로 진행되며 해당 도서들은 아람누리도서관 2층 종합자료실에 전시돼 대출도 가능하다.

 

한편 라 트라비아타는 고양 아람누리 개관 10주년 기념공연 및 국립오페라단의 제작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연계프로그램을 통해 공연 관람을 앞두고 있거나 오페라에 관심 있는 시민들이 오페라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은 현재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접수중이며 북 큐레이션은 종합자료실에서 전시 기간 중 언제든지 만나 볼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아람누리도서관(031-8075-9040)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6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