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랑이도 보고 떡메치기도 해 보세요! - 경기 국제관광박람회, 관람객들 신났다.
기사수정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8일부터 열리고 있는 경기국제관광박람회는 세계 28개국 285개 업체가 참가하여 특색 있고 재미난 볼거리로 가득하다.


 


특히, 행사 개최지역인 고양시(시장 최성)는 관내 테마동물원 쥬쥬의 마스코트인 오랑이(오랑우탄)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방문객들을 반기며 능청스럽게 기념사진도 함께 찍는 등 행사장을 찾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잉어목걸이, 한지거울, 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진행되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고, 의료관광 체험존에서는 비만도, 혈압, 피부상태 등을 무료로 검진 받을 수 있어 어르신들과 외국인 방문객의 참여가 높다.


 


그 외에도 행사장 곳곳에서는 메주 만들기(파주시), 제기 만들기, 떡메치기(농촌관광체험관)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지방 특산물 맛보기행사 등이 알차게 진행된다.


 


더불어 각각 지자체 홍보관에서는 퀴즈를 맞혀 당첨되면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오는 11일까지 겨울여행을 테마로 경기관광공사가 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가족과 함께하는 주말나들이에 제격이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