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우울증 내리고, 마음건강 올려요 ” - 고양시 아동청소년 정신건강복지센터, 생명사랑 연합캠페인 참여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자살예방협의체 주관으로 개최된 ‘2017년 고양시 생명사랑 자살예방 연합캠페인’(이하 연합캠페인)이 지난 8일 화정역 문화광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연합캠페인은 고양시민들의 마음건강을 향상시키고 자살률을 낮추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고양시 아동청소년 정신건강복지센터(이하 센터)는 고양시자살예방협의체의 일원으로서 연합캠페인에 참여했다.

 

특히 우울증 예방 3수칙 하루 30분 햇빛보기(Sun Bath) 정크푸드 적게 먹기(No Junk Food) 건강한 수면습관 만들기(Good Sleep) 등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우울증 예방 수칙을 널리 알리고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센터 관계자는 고양시 아동청소년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일반시민뿐 아니라 관내 거주하는 아동·청소년들의 정신건강을 위해 상담과 정신건강교육,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앞으로도 고양시 아동·청소년들의 정신건강을 위한 활동을 계속 모색하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8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