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덕·노·체’ 고양시 4-H의 이념 되새기는 시간 가져 - 지난 20일 ‘2017년 고양시4-H야외교육’ 개최
기사수정

‘2017년 고양시4-H야외교육이지난 20일 고양시(시장 최성) 농업기술센터 및 어썸타운(내유동 소재)에서 관내 고양고등학교 등 6개 학교 103명의 학생4-H회원과 영농4-H회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교육은 고양시4-H연합회 주관으로 장소선정 및 프로그램 진행 등 자율실시로 자치능력을 배양했으며 학생4-H회원들의 청소년 정서에 부합하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참여한 학생들의 의욕을 고취시켰다.

 


개영식을 시작으로 리더십함양 프로그램 및 체험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 4-H톡투유, 4-H골든벨 등 참여활동이 진행되며 4-H의 의식을 고취시키고 4-H의 이념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농업기술센터 정종현 소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야외교육을 통해 지···체의 4-H이념을 되새기고 고양시 4-H회원 상호간의 우의를 다지는 한편, 건전한 문화시민정신을 함양하고 나아가서 지역사회 및 나라발전에 이바지하는 4-H인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29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