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4일 깊어가는 가을, 알록달록 단풍처럼 예쁘게 우정을 키워가는 방과후 아카데미 청소년들을 위해 주중체험활동으로 친구 초청 잔치를 진행했다.

 


이번 체험활동은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또래 친구들을 초대해 활동을 같이 참여함으로써 초대자로서의 주인의식 함양과 방과후아카데미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초청된 청소년들은 토당청소년수련관에서 방과후아카데미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듣고 수업참여, 보물찾기, 선물추첨, 다과파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토당청소년수련관 김재근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청소년들이 건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재밌고 유익한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앞장 설 것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토당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고양시가 청소년수련시설을 기반으로 청소년들에게 방과후 활동과 생활 관리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청소년들이 보다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전액무료로 진행되며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들을 수시모집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30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