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일산종합사회복지관, 24일 환경 정책 세미나 열려 - 지역사회 중심 지속가능한 생태 공동체 활성화 방안 마련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오는 24() ‘2017년 환경 정책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속가능한 생태 공동체 활성화 방안- 지역사회를 중심으로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환경문제에 대한 관심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현시점에 지역사회의 환경문제와 대응방안에 대한 전문가 및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자 기획됐다.

 

이날 서울대학교 빗물이용연구센터장 한무영 교수의 비전() 비전() 비전(vision)’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SBS 환경전문 박수택 기자의 지속가능한 생태공동체 활성화 방안에 대한 주제발표가 진행된다.

 

이후 지정토론에는 고경화 대표(고양시미세먼지대책촉구회 모임), 고혜미 작가(한국방송작가협회 환경전문작가), 김혜련 의원(고양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 고문현 교수(숭실대학교 기후변화대학원장)가 참여할 계획이다.

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지역사회 내 환경문제에 대한 심각성 공유와 고양시민들이 환경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일 시: 20171124() 13:30~17:00

대 상: 지역주민 누구나

내 용: 지속가능한 생태 공동체 활성화 방안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신청인원: 선착순 70명 접수

신청방법: 인터넷, 유선, 내방 접수

문 의: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지역사회조직과 조현민 031-975-3322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30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