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청소년진로센터, ‘토크콘서트’ 통해 수험 스트레스 날려 - 지난 21일 덕이고등학교서 ’힐링콘서트’ 개최… 아웃사이더 등 참여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청소년재단 청소년진로센터(센터장 박준규)는 지난 21() 덕이 고등학교에서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아웃사이더와 함께하는 청소년 힐링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청소년 힐링 토크콘서트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아웃사이더의 청소년기 경험을 바탕으로 한 토크콘서트가 청소년의 진로와 자신감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어 2부에서는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고양시 홍보대사 장문복, 성현우, 얼터너티브 비트박스 팀 프리마테와 함께 수험생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랩과 문화 공연으로 이뤄졌다.

 


덕이고등학교 진로상담부 최은주선생님은 수능이 끝난 후 성인 시기를 앞둔 수험생에게 진로에 관한 진솔한 동기 부여 시간이 됐고 수능을 준비하며 쌓였던 스트레스도 건강하게 발산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와 고양시 홍보대사인 힙합 가수 아웃사이더는 2012년부터 1,000여 회 이상 토크콘서트를 진행해왔으며 이날 2018학년도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토크 콘서트를 진행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34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