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소년진로센터, ‘학부모지원단’ 청소년 진로활동에 힘 보태 - 지난 11일 학부모지원단 1월 회의로 올해 활동 시작 알려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청소년재단 청소년진로센터(센터장 박준규)는 지난 11() 마두청소년수련관 다목적강당에서 학부모지원단 1월 회의를 진행하며 2018년의 시작을 알렸다.

 


학부모지원단은 진로교육을 지원하는 학부모공동체로서 진로체험을 위한 지역인프라를 구축하고 청소년진로센터와 협력해 각 급 학교의 자유학기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학부모지원단 2기가 운영됐으며 20183월 이후 학부모지원단 3기를 모집할 예정이다.

 


올해 새롭게 선출 된 학부모지원단 배은덕 단장은 “2018년에도 학부모지원단 선생님들과 함께 고양시 청소년의 진로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부모로서, 지도자로서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양시 청소년진로센터는 학부모지원단과 함께 체험처 관리, 창업동아리 지원, 박람회 활동지도 등 고양시 청소년을 위해 다양한 진로체험활동을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진로센터 페이스북(www.facebook.com/gyjinro/)을 참조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34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