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일산서구, ‘사랑의 365 칭찬공무원 운동’ 추진 - - 1분기 칭찬공무원 10명 선정… 친절한 공직문화 확산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는 건강하고 적극적인 공직마인드를 제고하고 시민들에게 친절한 공직문화 확산을 위해 사랑의 365 칭찬공무원 운동을 추진한다.

 

구청은 분기별 1회씩, 직능단체를 포함한 시민들과 부서 내 직원들로 부터 칭찬공무원을 추천받아 구청 간부회의에서 최종 대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칭찬공무원 명단은 구청직원 SNS밴드(일산서구e야기)에 게시하고 이들에게는 모범공무원 표창 추천, 희망보직 전보인사 반영 등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1분기 칭찬공무원은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주민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 자치행정과 정성원·이병주, 시민봉사과 이재옥, 세무과 김현민, 시민복지과 박윤희, 가정복지과 최교순, 산업위생과 우제구, 환경녹지과 허태영, 안전건설과 조미영, 건축과 김일환을 선정했다.

 

박찬옥 일산서구청장은 대민 행정업무 개선을 위해 노력한 우수공무원 칭찬을 통해 즐겁고 활기찬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들에게 친절한 공직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37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