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월간 씨밀레’ 운영 - - 고양시 청소년이 직접 기획한 체험활동에 놀러오세요!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월간 씨밀레를 무료로 운영한다.



 

월간 씨밀레는 청소년 자원동사 동아리 씨밀레가 직접 기획한 것으로 또래 청소년 및 아동에게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하는 지역사회 참여형 체험 활동이다.



 

지난 3일에 진행 된 올해 첫 월간 씨밀레청소년 스트레스 해소를 주제로 약 3시간 동안 진행됐다. 초콜릿과 머핀을 꾸미는 체험에 총 81명의 지역사회 청소년이 참여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냈다.

 

본 활동을 기획한 씨밀레동아리 단장 김세현(화수고 1학년) 청소년은 우리들이 직접 기획한 체험거리를 지역사회 청소년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기쁘다긍정적이고 뜨거운 반응을 보니 더 의미 있었고 즐거운 활동을 기획하여 지속적으로 운영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씨밀레는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소속의 청소년 자원봉사 동아리로 올해 12년째 활동 중이다. 그 간 꾸준히 환경, 역사, 지역사회 등 다채로운 주제로 창의적인 봉사활동을 해 온 씨밀레는 올해 주 활동으로 월간 씨밀레’, ‘청소년 캠페인’, ‘세대 공감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38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