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식사도서관, “천천히 읽으며 오래 음미하다” - 노경실 작가와 함께하는 성인 독서 프로그램 ‘슬로 리딩’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식사도서관은 오는 320일부터 매주 화, 수요일 오전 10시 노경실 작가와 인문학 지평 넓히기 성인 독서 프로그램 슬로 리딩을 운영한다.

 

슬로 리딩은 매년 수많은 인문학 도서들이 새롭게 출판되고 있으나 단순한 읽기로 독서의 즐거움을 찾지 못하는 시민들에게 천천히 읽고 깊이 음미하는 즐거운 책읽기의 방법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더 나아가 슬로 라이팅까지 도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줄 예정으로 사는데 꼭 필요한 만큼의 힘등의 책을 펴낸 노경실 작가가 진행한다.

 

식사도서관 관계자는 최근 인문학적 책읽기에 대해 높아진 관심에 따라 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쉽게 읽고 금방 잊어버리는 가벼운 독서가 아닌 오래도록 큰 의미가 될 깊이 있는 독서를 원하는 시민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총 5회에 걸쳐 식사도서관 교양교실에서 운영되며 참여를 원하는 경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기타 궁금한 내용은 식사도서관(031-8075-9185)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38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