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소년 농구대회’ 뜨거운 열기 ‘후끈’ - 원당종합사회복지관 및 토당청소년수련관 각각 농구대회 개최
기사수정

고양시에서는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생활과 취미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건강한 체육문화축제로 청소년 농구대회가 열렸다.

 


지난 19() 덕양구 화수공원 내 농구장에서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 주관으로 10회 고양시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가 개최됐다.

 


이번 농구대회는 관내 소재 중·고등학교 29개 팀, 116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청소년의 뜨거운 열정과 패기를 보여주는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쳤다.

 


중등부는 고양제일중학교 팀, 고등부는 백신고등학교 팀이 우승했으며 우승팀에게는 고양교육지원청장상과 장학금 및 체육용품이, 2위 팀에게는 신안산대학교총장상과 장학금, 3위 팀에게는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장상과 장학금이 수여됐다.

 


이어 20()에는 고양시토당청소년수련관 내 야외 농구장에서 고양시 청소년 33 농구대회가 개최됐다. 이 대회에는 관내 청소년 총 32개 팀, 128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열띤 경합을 벌였으며 고등부 DOD, 중등부 YELWOL팀이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날 대회 우승팀에게는 부상으로 농구 유니폼과 티셔츠 4벌이, 준우승팀은 티셔츠 4벌이, 참가자 전원에게는 암 슬리브가 각각 수여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48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