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지원작 ‘국제시장’ 고양시민상영회 개최 - ■ <해무>, <타짜2>, <빅매치>에 이은 고양시 100만 시민행복프로젝트 4탄 - ■ 고양아쿠아스튜디오촬영, 시제품제작지원 등 고양시 지원
기사수정

영화 <</span>국제시장>의 고양시민상영회가 일산장애인자립생활센터,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 반석지역아동센터, 고양시 사회적기업 프로보노 등 고양시민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CGV 일산점에서 개최되었다.

 

<</span>국제시장>1950년대 한국전쟁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격변의 시대 가족을 위해 평생을 헌신한 우리 시대 아버지 덕수’(황정민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특히 12월 고양시 감사와 나눔의 달을 기념하여 고양시 100만 인구 달성 행복프로젝트 4탄으로 준비된 이번 상영회는 영화의 시대를 직접 겪은 부모님세대부터 손자세대까지 고양시 가족들이 초대되어 웃음과 눈물로 그 의미를 더했다.

 

<</span>국제시장> 영화 6.25전쟁 중 흥남부두에서 배에 오르다 아버지와 동생과 이별하는 장면은 2013년 겨울 고양아쿠아스튜디오에서 약 보름간 촬영 되었다. 위험하고 실제 바다에서 불가능한 장면은 고양아쿠아스튜디오에서 생생하고 안전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

 

또한 <</span>국제시장>‘2013년 방송영상 시제품제작 사전시각화 지원사업을 통해 프리비주얼* 제작을 지원받았다. 이를 통해 <</span>국제시장>은 과거 한국의 모습을 실제와 같이 생생하게 재현할 수 있었다.

(*프리비주얼 : 촬영 전 컴퓨터그래픽을 통해 실제 촬영과 동일하게 시뮬레이션하는 기술로 제작비 절감 및 효율화 가능)

<고양아쿠아 스튜디오>
<고양아쿠아 촬영분량 중 6.25전쟁 피난 장면>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