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 밖 청소년’ 여름휴가를 떠나다 - 지난 14일 ‘가자! 워터파크로 떠나는 여름휴가’ 진행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이재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꿈드림은 지난 14()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문화체험활동의 일환으로 일산서구 대화동에 위치한 고양원마운트 워터파크를 다녀왔다.

 


이번 워터파크 체험활동은 그동안 검정고시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느라 특별한 여름방학 없이 노력한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여름 더위와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관내에 위치한 워터파크임에도 불구하고 체험에 참여한 청소년 대다수가 워터파크를 처음 방문해 미리 새 수영복과 래쉬가드, 수영모를 구입하는 등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즐겁게 체험에 임했다.

 

체험활동에 참여한 학교 밖 청소년은 이번 워터파크 체험활동을 위해 물놀이용품과 새 래쉬가드를 준비하며 여름휴가를 떠나는 것처럼 설레었다너무 더워 여름휴가를 못 갔었는데 오늘 물놀이를 하며 여름휴가 기분도 내고 친구들과 더 친해질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양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한귀령 소장은 이번 체험활동이 가족들과 휴가를 떠나지 못하거나 폭염으로 휴가를 망설였던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시원한 여름휴가가 됐길 바라며 모두 안전하게 다녀 올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꿈드림은 매월 학교 밖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체험과 더불어 대학입시설명회, 면접코칭, 진로체험 등 학교 밖 청소년의 자립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8일에는 입시설명회를, 97일에는 진로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031-994-1267)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57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