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흥도동, 후원기관에 ‘감사의 마음’ 담은 서신 발송 - - 후원 및 도움을 준 30개 감사의 편지 전달 ‘훈훈’
기사수정

지난 18일 고양시 덕양구 흥도동은 올 한해 다양한 방법으로 관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에게 후원 및 도움을 준 30개 기관에 정성이 담긴 감사의 편지를 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 편지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과 협력을 해준 각 기관들에게 한 해 동안 진행된 맞춤형복지팀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흥도동 직원들의 감사한 마음이 가득 담겨 있다.

 


또한 지역의 여러 후원기관의 도움으로 희망을 얻을 수 있었던 이웃의 소식을 전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되어준 소중한 후원에 대한 감사인사를 담았다.

 

눈에 띄게 알록달록한 예쁜 편지는 받는 이들의 웃음까지 자아내고 있다. 흥도동은 의료지원사업, 장학금 지원사업, 새로운 보금자리 마련, 생필품 기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보내온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 편지를 고안했다.

 

편지를 받은 한 봉사단체 관계자는 편지지도 예쁘지만 그 안에 담긴 마음이 너무 예쁘고 어려운 이웃들을 향한 직원들의 많은 노력이 보인다그간 도움을 드렸던 이웃들이 희망을 찾았다는 편지를 받으니 봉사에 보람을 느끼고 되려 감사한 마음이 든다고 전했다.

 

흥도동행정복지센터 나오섭 동장은 이번 감사편지를 통해 다양한 모양으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애써주신 후원자들과 봉사자들께 감사함과 정성이 담긴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1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