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화정2동, 넘치는 후원물품으로 사랑의 온도 상승 - ‘사랑의 쌀’과 ‘어르신맞춤 잡곡 세트’ 전달식으로 나눔 문화 확산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화정2동은 지난 19일 관내 소재하고 있는 호산나교회덕양햇살 아이쿱 생협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사랑의 쌀과 잡곡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이해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고자 하는 많은 단체와 기업들로부터 최근 사랑의 라면과 후원금 등 기탁을 희망하는 연락이 끊이지 않음에 따뜻한 나눔의 온기로 사랑의 온도가 상승하고 있음이 느껴지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

 


이날 기탁된 사랑의 쌀 520kg(20kg 26)’어르신맞춤 잡곡100kg(3.3kg 30세트)’는 호산나교회 및 덕양햇살 아이쿱 생협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사랑 실천을 취지로 이뤄진 것으로 고양시 화정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됐으며 이는 화정2동 복지일촌협의체에서 관내 저소득층 등 소외계층에게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될 예정이다.

 

박윤규 화정2동 복지일촌협의체 위원장은 올해 화정2동 복지일촌협의체를 통해 많은 후원물품이 전달됐는데 특히나 잡곡세트는 당뇨 등의 질병이 있는 분들께서 기뻐할 것 같다고 전했다.

 

박혜영 화정2동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사랑과 희망이 가득한 행복마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1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