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2019년도 성평등기금 지원사업 모집 - - 총 사업비 9천만 원 지원… 내달 7~15일 접수
기사수정

고양시가 오는 17일부터 15일까지 ‘2019년도 고양시 성평등기금 지원 사업을 공개모집한다.

 

2019년 성평등기금은 총 사업비 9천만 원으로 일반사업과 신규 소규모사업으로 나눠 접수 받는다. 신청 대상은 공고일 현재 고양시에 소재하고 양성평등 문화 확산 및 양성평등 실현과 여성 권익 증진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다. 법인(단체)1건에 한해 지원한다.

 

지원 대상 사업은 양성평등 문화 확산 사업, 여성의 권익 증진 사업, 가족관계 증진 사업, 여성경제활동 촉진 사업, 저출산 극복을 위한 사업, 취약계층 여성의 역량강화 사업, 기타 양성평등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이다.

지원규모는 사업비의 90%로 사업 규모와 성격에 따라 일반사업은 최대 1천만 원까지, 신규 소규모사업은 최대 3백만 원까지 지원된다. 단 신규 소규모사업의 경우 성평등기금(구 여성발전기금)을 처음 신청하는 법인(단체)만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고양시청 홈페이지(http://www.goyang.go.kr)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신청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제출서류와 함께 고양시청 여성가족과(031-8075-3343)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고양시 성평등위원회는 사업의 목적, 내용의 적합성, 참신성, 사업비 산정의 적정성 등 서류 검토 및 사업내용 발표 과정을 거쳐 오는 20192월 대상 사업을 결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은 소규모 신규단체의 신청 기회를 돕기 위해 일반사업 보다 소규모 신규단체에 가중치를 부여해 우선지원 기준을 마련했다신생 단체들에게 좋은 여건의 문을 열어놓은 만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새로운 사업이 많이 신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1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