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화정2동, 백양시립어린이집 천사들 ‘독거어르신 겨울내의 전달’ - 독거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겨울내의 전달로 한파 추위도 녹여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화정2동 소재 백양시립어린이집은 지난 16() 고사리 손으로 쓴 편지와 바자회 수익금 130여 만 원으로 구입한 따뜻한 겨울내의 40벌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화정2동 복지일촌협의체를 통해 전해 왔다.

 


백양시립어린이집은 해마다 바자회를 개최하여 얻은 바자회 수익금으로 기부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그 간에는 독거어르신들에게 시니어 영양죽, 전기장판, 양말 등 필요한 물품을 매년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올 겨울에도 지난해에 이어 추운 날씨에 난방비 걱정으로 마음껏 난방을 켜지 못하는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 40여 명에게 겨울내의를 구입해 원생들이 고사리 손으로 정성껏 쓴 손 편지와 함께 복지일촌협의체 위원들이 가가호호 방문해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달했다.

 

화정2동 박윤규 위원장은 매년 바자회 수익금을 기부하는 백양시립어린이집 원장 및 원생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올해에도 지역자원 발굴에 힘써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이 많이 닿을 수 있도록 화정2동 지역사회 민관협력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3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