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덕양구, 새해에도 ‘열린 전시’로 구민과 문화소통 -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전시공간, ‘덕양구청 갤러리꿈’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는 2019년에도 덕양구청 2층에 위치한 '덕양구청 갤러리꿈'이 무료 전시공간으로서 시민과의 문화교류 및 전시문화 진흥에 앞장설 공간으로 활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3년에 개관한 덕양구청 갤러리꿈2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기획전시, 그림, , 사진 등 다양한 형식의 문화작품을 무료 전시할 수 있는 문화·예술공간이다.



1월 현재, 1,2전시관에는 어울림 지역아동센터 미술교실 수강생들의 작품이 전시 중이다. ‘성장을 주제로 캔버스에 그린 회화작품부터 우드락, 청바지 등 양한 재료를 사용해 만든 미술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2 1일까지 이어진다.

또한 다음달 8일부터는 ‘3인의 행복나눔전이 예정돼 있다. 다수의 전시 경력이 는 작가 3(최영인, 한명옥, 허존)의 그룹 전시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린 회화 작품 35점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덕양구청 갤러리꿈은 누구나 관람 및 대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대관 문의는 덕양구 산업위생과 문화체육팀(031-8075-5443)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3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