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는 지난 24일과 25일 양일간 덕양구청 2층 구청장실에서 121일자 조직개편에 따른 구청장 주재 ‘2019년 과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29일 개최 예정인 고양시 주요업무계획 보고회사전 점검을 겸한 이번 고회에서는 121일자 전보 인사로 덕양구로 발령 난 간부들과 상견례를 시작으로 신규 일자리 창출 생활 SOC 시민체감도 제고 선제적 주민불편 해소 방안 마련 등에 대한 허심탄회한 토론의 시간이 진행됐다.

 


특히, 다가오는 설 연휴에 주민들의 생활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청소, 제설, 광고물, 주정차 등 생활민원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비상근무 체계 확립을 당부했다.

 

박동길 덕양구청장은 공직자의 수는 한정 되어 있지만, 구민들은 더 나은 양질의 서비스를 원한다. 이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시스템적으로 업무를 효율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디어 하나로 덕양구민이 행복해지는 ‘1 부서 1 아이디어도출을 간부들에게 제안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차별 없는 덕양균형발전, 사람 중심의 복지, 자치분권 확립을 위한 주민자치 등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의견을 모으며 보고회를 마무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3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