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양시 일산동구 백석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난 22홀몸 어르신 이바돔(대접음식)’ 사업의 일환으로 13명의 홀몸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를 대접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자신의 차로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당에서 식사수발을 한 후, 안전하게 댁까지 모셔드리고 하루 일정을 마무리했다.

 

식사를 함께한 한 어르신은 우리 같은 노인은 밖에서 하는 외식이 쉽지 않다자식들도 제 살기가 바빠 챙기지 못하는 일을 이렇게 꼬박꼬박 찾아와서 대접해주니 그 마음이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홀몸 어르신 이바돔(대접음식)특화사업은 이바돔감자탕 웨스턴돔점(대표 원종민)이 지난 20177월에 창립 20주년을 기념한 저소득층 무료 식사대접 이벤트를 계기로 백석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해 사업을 진행하게 됐으며, 지금까지 총 32, 524명의 백석동 거주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식사대접을 해왔다.

 

윤용선 백석2동장은 경제 불황이 장기화되어 어렵지만, 2년이 넘게 홀몸 어르신들을 내 부모님처럼 대접하려는 이바돔감자탕과 자신의 시간과 비용을 들여 운행봉사를 해온 백석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으로도 살기 좋고 따뜻한 백석2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3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