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장항2동, 설 맞이 생활불편사항 점검 - 깨끗하고 안전한 마을 환경 제공할 것
기사수정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2동은 지난 24일부터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생활 불편사항에 대한 점검을 실시 중이다.

 


이번 점검은 2018년 하반기 동장과 함께하는 로드체킹활동을 통해 확인된 총 64건의 생활 불편사항 중 현장 즉시처리 등으로 해결된 50건을 제외한 미처리 사항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 중 기간이 소요되는 8건은 관련 부서에 진행사항을 협의하고 사후 관리를 철저히 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불편사항 점검 시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제설 취약지역인 호수중앙 육교, 아람누리 육교 등 관내 육교 6개소에 대해 집중 점검한다.

 

한편, 장항2동은 지난 28일부터 관내 주요 도로에 대한 불법 광고물 일제 정비도 병행 중이다.

 

정비대상은 도시미관을 저해하는 불법현수막 통행에 불편을 주는 유동광고물 미풍양속을 해치는 유해광고물 등으로 특히 가로등, 봇대 등에 부착된 벽보, 전단, 현수막을 집중 정비한다.

김종옥 장항2동장은 지속적인 점검으로 주민들의 생활 불편사항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4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