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2018년 기준 사업체 조사 실시 - - 이달 13일부터 한 달간 실시… 적극 협조 당부
기사수정

고양시는 이달 13일부터 다음 달 12일 까지 종사자수 1인 이상 모든 사업체를 대상으로 ‘2018년 기준 전국 사업체 조사를 실시한다.

 

통계청 주관으로 매년 전국에서 실시하는 사업체 조사는 모든 사업체의 분포 및 고용 구조를 파악해 정책수립, 평가, 기업 경영계획 수립 및 학술연구의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조사대상은 지난해 1231일 기준 고양시에서 산업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종사자 1인 이상의 모든 사업체로 약 76700개 사업체가 해당되며, 조사원이 조사원증을 패용하고 각 사업체를 방문할 예정이다.

 

조사항목은 사업체명, 조직형태, 연간매출액, 종사자수 등 총 14개 항목으로 올해는 프랜차이즈 모집단 신규 구축을 위한 프랜차이즈 관련 문항이 신설됐다.

 

시 관계자는 조사내용은 통계법 제33(비밀의 보호)에 따라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되므로 조사원이 사업체를 방문 시 정확한 조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사업체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조사에 대한 잠정결과는 오는 9월에, 최종결과는 12월에 공표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4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