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삼송동, 삼송동 행정복지센터 개선 T/F 회의 - 행복센터 기능향상을 위한 ‘발전적 아이디어’ 함께 나누다
기사수정

양시 덕양구 삼송동은 지난 19일 삼송동 행정복지센터 개선 T/F 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방상필 삼송동장, 윤명복 주민자치위원장, 최동욱 민자치부위원장, 중부대학교 허강 교수, 김상기 건축사, 회계과 청사관리팀장, 삼송동 행정복지센터 건립 현장소장 등 11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번 회의에서는 신축되는 삼송동 행정복지센터 진행상황 설명 원활한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한 내부 공간 배치 및 활용 외부 조형물 설치 방주차장 확보 방안 향후 행정복지센터의 효율적인 규모 등 관리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삼송동의 지역을 상징하는 소나무 세 그루를 활용한 랜드마크화 방안 및 주민편의시설과 공공서비스 이용 시설이 공존할 수 있도록 소음방지 차단 보완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

주요 제안으로는 중부대학교 허강 교수의 소나무 세 그루를 활용한 조형물을 설치 방안김상기 건축사의 구조물을 이용한 소음 완전차단 별도의 출입문 설치 내부 흡음 시설물 추가 방안 등이 제시됐다.

 

울러 삼송동 주민자치부위원장은 삼송동 행정복지센터가 위치한 지역의 주차문제를 고려해 주차장 확보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향후 인구증가에 대비한 청사 증축 가능성에 대한 중장기적인 검토도 차분히 진행해 나가야 될 것으로 강조했다.

 

삼송동 행정복지센터 방상필 동장은 잔디광장 등에 여름에 휴식할 수 있는 조경 공간도 마련해 주민들이 찾는 행정복지센터가 될 수 있도록 보완해 줄 것을 요청했으며,

 

양시 회계과 표명섭 팀장은 이제까지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진행한 만큼 향후에도 최대한 주민들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6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