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성사2동은 고양시 통·반 설치조례 제5조에 의거 지역사회와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뜻이 있는 제1통장을 공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현재 통 관할구역(신원당마을 1단지)에서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상시 거주하는 30세 이상의 주민으로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주민의 신망을 받으며 활동력이 있는 자면 누구나 가능하다.

 

심사는 거주기간, 자원봉사활동, 전문성 등을 평가하는 1차 서류심사와 지원동기, 지역관심도, 인품 및 태도 등을 심사하는 2차 면접심사를 거친다. 최종 선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합산해 100점 만점 중 50점 이상 취득한 후보자 중에서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된다.

 

촉된 통장은 임기가 2년으로 1회 연임이 가능하며, 각종 행정 홍보사항과 시정사항 등을 주민에게 전달하는 행정의 가교 역할을 담당한다. 이밖에도 각종 사실 확인 및 조사, 복지도우미 역할 등 동 행정에 필요한 다양한 일을 수행할 예정이다.

고낙군 성사2동장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열정과 소신을 가지고 봉사해주실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 말했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34일부터 5일까지, 성사2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성사2동 행정복지센터(031-8075-5722)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6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