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화정1동, “2019년도 찾아가는 복지로 이웃과 함께~!” - - 미용 사업 MOU체결로 관내 어려운 이웃에 미용 서비스 제공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 화정1동 복지일촌협의체는 위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새 출발을 다짐하는 첫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날 회의


2019년도 협의체 정기사업 및 특화사업 세부 추진방법 등에 대해 논의했으며, 특히 방문 미용 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사업은 월 1, 2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미용실에 방문하기 어려운 노인 또는 장애인 가정에 방문해 미용서비스 제공은 물론 안부확인도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화정1동 복지일촌협의체는 “2018년에 남성 어르신을 위한 방문 이발 사업을 추진하면서, 여성 어르신들은 해드릴 수 없어 늘 아쉬운 마음이 컸는데 이번 MOU체결을 통해 그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을 것 같다며 위원들 모두 기뻐했다.

유영열 화정1동장(화정1동 복지일촌협의체 공공위원장)작년과 같이 올해도 화정1동 복지일촌협의체가 다양한 사업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6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