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식사동, 주민자치 방향모색 위한 원탁토론 워크숍 개최 - 역사문화 특강 등 역량강화를 위한 시간 가져
기사수정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1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치 발전방향 모색 및 역량강화를 위한 ‘2019 식사동 주민자치위원회 워크숍을 가졌다.

 


번 워크숍에서는 고양시 문화유산관광과의 정동일 전문위원과 고양시정구원의 박종혁 부원장이 참여해 식사동의 역사문화 유래’, ‘주민자치의 이해, 주민자치회 제도에 대한 특강을 진행함과 동시에 위원들의 원탁토론이 이어졌고, 앞으로 위원회가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등 역량강화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위원들은 이번 강의를 통해 식사동의 역사와 주민자치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됐고 주민자치의 방향에 대한 열띤 논의를 펼칠 수 있어서 매우 뜻깊었다, “위원으로서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활동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차정학 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식사동 주민자치위원회의 발전 방향이 주민자치회로 설정됐다이를 수행하기 위해 주민들의 민주적 참여를 확대하고 풀뿌리 자치를 활성화시켜 주민과 함께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176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